본문 바로가기

자주하시는 질문
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[배송]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?

    A 주문하신 상품은 주문일 기준 3일~5일 이내(주말 및 공휴일 제외)로 배송됩니다. ※ 도서산간, 제주도 지역의 경우 5~7일 이내 배송됩니다. ※ 브랜드 세일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주문일로부터 5~7일 이내 배송됩니다. ※ 예약배송 상품의 경우, 지정된 배송일에 배송됩니다.
  2. Q[취소] 주문한 상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

    A 주문하신 상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,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.
  3. Q[반품] 반품할때 비용이 드나요?

    A 반품 시 지불하셔야 하는 반품비용은 회수비 2,500원입니다. ※ 추가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- 도서산간: +2,500원 (5,000원) - 제주도: +2,500원 (5,000원) - 제주도의 도서산간 지역: +7,000원 (9,500원) ※ 반품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처리 됩니다. ※ 업체배송 상품의 경우 업체의 규정에 따라 비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 ※ 상품의 불량, 배송 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반품의 경우, 반품에 필요한 비용은 당사가 부담합니다.
  4. Q[반품]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A 반품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다만 상품의 불량, 배송 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반품인 경우,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5. Q[취소]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 주문 취소는 마이페이지 내 주문내역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. '결제완료' 단계까지만 취소가 가능하며, 배송준비 단계부터는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주셔야 하는 점, 참고 부탁 드립니다.
  6. Q[주문] 주문내역은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?

    A 주문 내역은 마이페이지 내 주문/배송 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7. Q[배송]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 군부대의 경우,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. 해당 군부대에 쿠팡 택배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 후, 주문 부탁 드립니다.
  8. Q[배송] 구매상품명을 외부에 안보이게 할수 있나요?

    A 택배 송장에 상품명이 표기되며, 성인용품의 경우 기타 상품으로 표기됩니다. 단, 제품 혹은 당사 사정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며 변경 요청은 불가합니다.
  9. Q[배송] 한번 주문에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할수있나요?

    A 주문 시 복수 배송지 선택은 불가합니다.
  10. Q[배송] 원하는 날짜에 배송이 가능한가요?

    A 지정일 및 지정시간 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  11. Q[반품] 상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    A 상품을 회수하여 검수한 이후 환불 처리됩니다. 회수 완료 후 결제사를 통한 실제 환불은 영업일 기준 3~5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  12. Q[교환] 교환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
    A 교환을 신청하시면 택배사를 통해 먼저 상품을 회수한 후, 새상품으로 배송해드립니다.
  13. Q[가격] 주문한 상품의 가격이 더 낮아졌어요

    A 상품의 판매가는 각 시점별로 달라질 수 있습니다. 변동된 가격으로 상품 구매를 원하실 경우, 기존 주문 건을 취소/반품하신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. 단, 취소/환불은 기존 규정에 따르며 기존 주문 시 사용하셨던 쿠폰 등의 적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  14. Q[교환] 교환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?

    A 교환은 상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15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 다만 상품의 불량, 배송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교환인 경우,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.
  15. Q[배송] 배송현황은 어디서 볼수있나요?

    A 배송 현황 확인은 아래와 같이 확인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 > 마이쇼핑 > 주문/배송 조회 > 배송조회
  16. Q[배송] 배송지를 변경할수 있나요?

    A 배송지 변경은 결제완료 단계에서만 가능하나, 결제완료 단계에서도 이미 물류에 출고 지시가 된 경우에는 불가능 합니다. 배송지 변경은 아래와 같이 직접 가능합니다. 마이페이지 > 마이쇼핑 > 주문/배송 조회 > 배송지 정보 > 배송지 변경
  17. Q[상품] 유통기한이 긴 상품으로 보내주세요

    A 아쉽게도 유통기한 및 제조일자를 선별하여 배송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  18. Q[상품] 정확한 제조일자가 궁금해요

    A 정확한 제조일자를 개별 확인하여 드리기는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각 상품의 사용기한은 [상세페이지>구매정보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  19. Q[배송] 주문한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

    A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을 받으신 경우 상품 및 포장 상태 사진을 첨부하시어 1:1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 원활한 조치를 위하여 받으신 상품은 수령 당시 상태로 보관해 주세요.
  20. Q[반품] 반품할 상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?

    A 상품 회수의 경우,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상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. 반품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님께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 회수 진행됩니다.